
다크 모드도 지원합니다. 홈페이지 우측 상단의 설정 메뉴에서 다크 모드를 활성화하면 눈의 피로를 줄일 수 있습니다.
차이나랩: 네이버 메인 '오늘 읽을만한 글' 영역에 특정 국가만을 주제로 다루는 것으로는 처음으로 중국 섹션이 추가되었으며, 또한 네이버와 중앙일보가 공동 투자하여 설립한 주식회사 차이나랩에서 해당 섹션에 중국의 문화 컨텐츠를 소개하고 있다.
Find your preferred topics and check out the written content at The underside in the research household. From sports and enjoyment to vogue and wonder to tech, NAVER repeatedly endorses individualized content across numerous subjects.
같이 보기: 한국에 가장 영향력 있는 인물(종합) / 여권 정치인 / 야권 정치인 / 법조인 / 경제인 / 언론인 / 문화예술인 / 연예인 / 스포츠 스타 / 대통령에 영향력 있는 인물 / 언론매체
네이버 서비스를 이용할 때 전용 앱을 사용할지 웹 브라우저를 사용할지 고민이 될 수 있습니다. 각각의 장단점을 비교해보겠습니다.
검색홈 하단에서 내가 좋아하는 주제를 골라 콘텐츠를 탐색할 수 있어요. 스포츠, 엔터, 패션뷰티와 테크까지! 다양한 주제의 맞춤 콘텐츠를 끊임 없이 추천해드려요.
네이버 홈페이지에서는 다양한 서비스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각 서비스별로 직접 바로가기 링크를 알아두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처럼 네이버 홈페이지 바로가기부터 다양한 Dinasti138 Login 활용법까지 알아보았습니다. 일상생활에서 자주 사용하는 포털사이트인 만큼, 이런 팁들을 활용하여 더욱 편리하고 효율적으로 네이버 홈페이지를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네이버 데스크바: 인터넷을 열지 않고 바탕화면에서 바로 검색하는 검색 툴이지만 서비스가 종료되었다.
기여하신 문서의 저작권은 각 기여자에게 있으며, 각 기여자는 기여하신 부분의 저작권을 갖습니다.
네이버 모자이크: 줄여서 '네모'라고 불렸으며, 여러 유저들이 한 가지 주제를 바탕으로 사진을 올릴 수 있던 서비스였다.
知乎,让每一次点击都充满意义 —— 欢迎来到知乎,发现问题背后的世界。
네이버 스마트 렌즈 (관련글): 사진 속의 국내 장소는 물론 해외 장소 또한 기가 막히게 잘 찾아낸다.
브라우저를 열 때마다 네이버 홈페이지가 자동으로 열리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각 브라우저별로 설정 방법이 조금씩 다릅니다.